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속초 와규더테이블 솔직 후기 !!

일상 생활 블로그

by 신의테크 2021. 9. 23. 11:46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오늘 포스팅할 곳은
친구와 제수씨가 속초 맛 집
이라고 하면서 데려간 곳!!

속초 와규더테이블

속초 와규더테이블 !!

일단 내부에 새로운 건물 2층에 위치하였고
아주 신상 느낌 물씬 나는 스테이크 집입니다.

와규더테이블 내부 모습

 

음~~ 제수씨가 엄청 맛 집이라고
알려주셨는데 확실히 여자분들이 많으셨어요.

그리고 주방은 밖에서도 보이는 오픈형
요즘 오픈형 주방을 보면 왠지
신뢰도가 상승하더라고요.



와규더테이블 예약석

 

그리고 예약석이 따로 있는데
마침 저희가 딱 마지막 손님??

저희 다음에 온 분들은 웨이팅 하셨습니다.
왠지 이럴 때 기분이 좋음 막차 탔다는 느낌




와규더테이블 기본셋팅

 

깔끔하게 기본 세팅해주셨고
물은 생수병에 담겨 있는 걸 주셨습니다


와규더테이블 다이아몬드 생수

 

옛날에 스테이크집 포스팅할 때도
저 다이아몬드 생수가 나왔는데

저 수원지가 강원도 철원군 근남면 육단리
일명 강철근육 ㅎㅎ 제가 군 생활 한 곳!!

저곳 물 2년 동안 마셨는데 사회 나와서도 먹다니
왠지 반가운 제가 군부심이 꽤 심해서 ㅎㅎ


직접 눈앞에서 보여주는
와규 더 테이블에 불초밥

와규더테이블 스테이크 초밥??

 

냉소밀 스테이크 초밥??인데
맛은 무난 무난했습니다 SOSO 한 맛??
친구가 한입 먹어 보라고 했는데
음 그냥 그저?? 그럼 ㅎㅎ


와규더테이블 큐브 스테이크 비빔밥

 

이게 제가 먹은 런치 메뉴 큐브 스테이크덮밥
처음에는 맛났는데 양념이 너무 많아서

막판에 가면 많이 먹기 힘듦 저는
밥 한 공기를 더 시켜서
좀 중화시켜서 먹었습니다.

보기에는 좋은데 맛이 조금 아쉽 ㅎㅎ


와규더테이블 메뉴판

 

모든 메뉴를 먹은 건 아니지만
다음엔 양념을 조금 넣어 달라고 해야
할거 같습니다.

만약 와규더테이블을 시키신다면
양념의 양을 조절하시면 더 맛나게
드실 수 있을 거 같습니다. ㅎㅎ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