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KB 국민은행 계좌번호 휴대폰 번호 하는 방법 (핸드폰 KB내맘대로 평생)

일상 생활 블로그

by 신의테크 2020. 3. 19. 18:57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구독자님들 신과장 입니다. ㅎㅎ

제가 예전에 N사에서 우리은행 계좌번호 핸드폰,

휴대폰 번호로 바꾸는 방법 포스팅을

한적이 있는데요!!
https://m.blog.naver.com/1670dmlxor/221325151395

 

우리은행 계좌번호 휴대폰 번호로 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 속초 One입니다. 열대야에 뒹굴뒹굴 잠 못 드는 밤입니다. 그래서 억지로 자기보...

blog.naver.com

우리은행 계좌번호를 핸드폰 번호로 바꾸는 것에 이어
오늘은 KB국민은행의 계좌번호를 휴대폰 번호로 바꾸는 걸
포스팅해보겠습니다. ㅎㅎ !!

 kB 국민은행 계좌번호 핸드폰 번호

먼저 국민은행 어플인 KB 스타뱅킹에 접속합니다.

국민은행 어플 KB 스타 뱅킹

ID 아니면 공인인증서로 로그인하시면
이런 화면이 나올 텐데요 여기서
화살표에 표시된 전체 메뉴를 눌러 주세요.!!

KB국민은행 계좌번호 내맘대로!!

그리고 첫 번째 설정/관리에 접속하십니다.!!

국민은행 계좌번호 내맘대로 바꾸는 방법!!

그리고 계좌관리를 클릭!!

KB 국민은행 나맴대로 계좌번호 서비스

가장 하단에 위치한
KB 내 맘대로 계좌번호 서비스를 클릭!!

KB 내맘대로 계좌번호 바꾸는 법!!

이곳에서 내 계좌 중 어떤 계좌를
핸드폰 번호로 바꿀 것인지를 선택합니다.

전 KB 계좌가 하나만 있어서 자동 선택되었습니다. ㅎㅎ

국민은행 계좌번호 찾기 서비스

KB 내 맘대로 계좌번호에
자신이 바꾸고 싶은 번호!!
자신의 핸드폰 번호를 입력해줍니다.

혹은 휴대폰 아니면 사업장 전화번호도 괜찮습니다.

KB 국민 은행 계좌 번호 핸드폰

오 ㅎㅎ 제 핸드폰 번호로 입력한 사람이 마침
아무도 없군요!! ㅎㅎ 먼저 다른 사람이
등록했는지 안 했는지 중복 검사를 한 후!!

KB 국민 은행 계좌 번호 휴대폰

인증서 암호 입력!!

KB 국민은행 계좌번호 변경 서비스


짠 ㅎㅎ 이제 앞으로 다른 사람이
저에게 KB국민은행으로 입금할 때는

말해주기도 쉽고 외우기 쉬운

내 핸드폰으로 된 계좌번호!!

 

저의 핸드폰 휴대폰 번호만 불러주면 됩니다.
주로 만나 뵙는 고객분들이 할머니 할아버님
많으세요 ㅎㅎ 그분들께 제 계좌번호를 알려드리면

엄청 어려워하시고 어디에 써놔도
잃어버리면 저희 사무실까지 돈을 찾아서
가지고 오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래서 제가 이왕이면 쉽고 간단한 계좌로
요즘 바꾸는데 제 친구들도 많이들
바꾸더라고요 ㅎㅎ

앞으로 모든 은행에 제 핸드폰 번호로
된 계좌를 만들어야겠습니다!!

 

KB 국민 은행 계좌번호 핸드폰 휴대폰 내맘대로 서비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