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올드 리니지?? 구버전 리니지 15년 만에 구경한 이야기 !!

일상 생활 블로그

by 신의테크 2020. 4. 19. 16:52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구독자님들

오늘은 일이 일찍 끝났습니다.

아침에 AS 두 곳 가고 빨리 끝내면서

친구들과 선배님들이

만든 게임 사무실에 오랜만에

놀러 갔습니다.

친구와 이리저리 상담할게

있어서 방문했는데

아주 신기하고 오래전에 없어진

게임을 봤습니다!

이건 한 15년 전에 한참 했던

구 버전 리니지!! 올드 리니지라고 해야 하나??

제가 이거 어떻게 된 거냐고 물어보니

구 버전으로 출시된

테스트 썹이라고 하더군요.

고1 때.. 2003년에 밤을 새 가며

게임하던 그때가 생각나더군요.

제가 2003년에 듀크데필이라는 서버에서

데스나이트라는 아이디 사용했습니다.

우연히 데스나이트라는 아이디를

습득했죠 ㅎㅎ

한 6개월 정도 ~~? 친한 친구가 피노가다

한다고 하더니 해킹당했다고 했는데

나중에 말하더군요 그거 팔아서

(03년 고1 때 150만 원에)

자기 거 이반 변반에 5 투망 9크로

세팅했다고 그리고 절교했다가

3년 전쯤 다시 관계 회복했습니다

03년 당시 150만 원이면

고1인 저에겐 매우 큰돈인데

그걸 사기 치다니.. 후 지금도 물론 큰돈이죠

대신 그래서 저에게 평생 혼나기로 했습니다!!

 

구 버전 리니지 올드 피씨 리니지

요즘 나온 컴퓨터 리니지나 모바일 리니지는

업이 가로바로 나오는데

구 버전 올드 리니지는 옛날 거라서

세로로 업이 나옵니다

추억의 힘업 덱업

리니지 축 9일도와 7레이

와~~ 축 9일도 와 7 레이

와 예전에 제가 가지고 다니던

장비와 비슷비슷

그리고 기사인 줄 알았는데 요정이더군요

저 블레싱 보고 알았습니다

힘 요정이라고 하더군요.!!

구버젼 리니지 화룡의 둥지 사냥
올드 리니지 화룡의 둥지 사냥 중!!

이곳은!! 화룡의 둥지

저는 킹 버그법사

친구는 도베르만 활 요정으로

밤새 작업하면서

게임머니 (아덴) 팔아서

신발이랑 옷 사고 그랬는데

그땐 왜 그리 게임을

미친 듯이 했는지 참..

지금은 한 달에 한 시간 할까 말 까인데

 

그리고 이때가 오후 2시 40분??

하는 사람이 700명 정도 있더라고요

크... 린저씨들 저는 다시 게임하라면

못할 거 같아요 옛날처럼

시간을 투자할 수 없어서 ㅎㅎ

그래도 오랜만에 옛날 생각하면서

어릴 때 이야기하니까 즐거웠습니다

앞으로 그때처럼 열정적으로

어떤 거에 미치는 취미가

생겼으면 좋겠네 하는 생각이

아 물론 게임 빼고!!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