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천 선단동 맘스터치 대진대점 가격표!!

일상 생활 블로그

by 신의테크 2020. 6. 11. 12:0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구독자님들 !!

오늘은 가벼운 설치와 AS 후
아주 일찍 끝났습니다. !!
아주아주 여유롭게 집에 가서
제가 좋아하는 반찬을
이리저리 만들었는데 그거 아시죠??

밥이 없음 아 진짜...
그 5초면 확인할 수 있는 걸
왜 등한시했을까요 제 자신이 너무
답답하고 화가 치밀어 오르는데


이왕 이리 된 거 오랜만에 맘스터치
가서 햄버거나 먹자 하며
신나게 맘스터치로 달려갔습니다.

선단동에 있는 맘스터치 대진대점!!
제가 가까운 맘스터치 아닌 이곳까지
온 이유는 편리한 주차 공간이 확보되어


선단동 맘스터치 대진대점 전경

 

있는 걸 미리 스캔해뒀기 때문에
몇 분 더 투자해서 이곳으로 왔습니다!!

포천 선단동 맘스터치 대진대점 입구 간판

근데 속초도 그렇고 포천도 그렇고
배달 오실 때 세트 구성과 가격이 적이 가격표 좀
져다 달라고 하면

옛날에 인쇄한 것만 있고 요즘은
인터넷에 나와있어서 가격표 같은 미니 메뉴판은
없다고 안내를 받았는데 인터넷에 봐도
그렇게 잘 나와 있지는 않고

회사 방침인가요?? 궁금하더군요.

맘스터치 신메뉴 & 세트메뉴나중에 지인들이랑 오면
저런세트메뉴 한번 먹어봐야겠다
하면서 세트메뉴와 신메뉴도
사진 찍어뒀습니다. !! 

선단동 맘스터치 대진대점 주문 카운터

약간 늦은 오후지만
저녁시간은 아닌
애매한 시간에 갔는데도
사람이 많았습니다!!

특히 대학생들이 1층 로비에서
주문하고 기다리더군요

아마 주문한 햄버거를 받자마자
러시아워 시간 전에 버스를 타려는
강력한 의지가 느껴지는 ㅎㅎ

저는 1층에 자리가 없어서
2층으로 이동했습니다. !!

선단동 맘스터치 대진대점 2층 모습

와 뭐야 2층 이거 뭐야
사람 한 명도 없음 ㅎㅎ
다시 내려가서 2층에서

기다려도 되냐고 카운터에 물으니
네 가능하시다고 ㅎㅎ 점심시간 아니면
2층은 항상 자리가 널널 하다고
하시네요!! 다행이다 후~

왜냐면 저번에 초밥집에서
혼술 했는데
많은 지인분들께서
걱정하시더라고요.

그래서 그 이후 혼밥이나 혼술을
최대한 자제하는 중이기에

오늘 아는 사람 만나면
집에 그냥 가져가야지 했는데!!

마침 아무도 없어서 혼버거
진행했습니다!! ㅎㅎ

딥 치즈 버거와 싸이버거

 

맘스터치 딥 치즈 버거와 싸이버거 전체 샷!!

 차타고 맘스터치 왔는데
하나로는 좀 부족할 거 같으니

전 딥 치즈 버거 세트와
싸이버거 단품 하나 주문했습니다.

두 개 중에 뭘 먹을지
두 개 중에 뭘 입을지 고민할 땐

두 개 모두를 구매하자!!

 


밖에는 퇴근 시간 전 고요함이 감도는 가운데
사람들은 제각기 바삐 움직이더군요

퇴근을 준비하는 사람
퇴근을 해서 집에 가는 사람

이런저런 잡생각이 나려는데 ~



지인이 딱 2층에 올라와서
지인과 수다 떨다가 집에 왔습니다.

끄-읏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